본문 바로가기
내 맘대로 Review/음식 Story

압구정으로 떠나는 태국여행! 태국음식 전문점 '까폼' : 내돈내산 리뷰

by 연기햄 2021.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뇌피셜지기 연기햄입니다.

 

압구정으로 떠나는 태국여행!

태국음식 전문점 '까폼'

 

 

이전 포스팅에서도

자주 소개해드렸는데요.

 

 

저는 동남아 음식을 참으로

좋아한답니다.

 

코로나 전에는

가끔 현지 맛을 보긴 했는데

요즘에는

.....

 

 

'까폼'은 우연한 계기로 갔다가

찐 단골이 된 곳이에요.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위치해있는데요.

 

 

입소문이 나면서

웨이팅도 많이 늘었더라고요.

 

제가 찾은 날에도

한 시간 가량 기다렸다는

.....

 

 

평소 같았으면 그냥 갔겠지만

이날은 오롯이 이곳을 목표로 방문한 터라

기다리기로 했죠.

 

긴 기다림 끝에 입장!

 

 

현지 느낌이 살아있는 벽화가

눈길을 끌었어요.

 

 

사진만 보면

정말 태국에 와있는 것 같죠?

 

 

인테리어도 태국스럽네요.

 

 

메뉴판이에요.

익숙한 메뉴부터 생소한 메뉴까지

많은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태국식 소고기 쌀국수와

똠얌 남콘쌀국수, 모닝글로리 볶음,

낭까이텃을 주문 했어요.

 

 

낭까이텃은 닭껍질튀김인데

남으면 포장해 갈 각오로 시켜봤지요.

 

 

태국식 소고기 쌀국수예요.

흔히 알고 있는 베트남 쌀국수와 달리

진한 고기육수가 인상적이었어요.

 

 

고명으로 올라간 고기도

엄청 부드러웠고요.

 

 

이어서 나온 똠얌 남콘쌀국수

 

쉽게 말해 똠양꿍에

국수가 들어간 음식인데요.

 

 

향신료를 좋아하는 저한테는

이만한 음식이 없었어요.

 

 

모닝글로리(공심채) 볶음

 

 

그냥 먹어도 좋고

하얀 밥 위에 쓱쓱 비벼먹어도 꿀 맛!

 

 

낭까이텃!

닭껍질튀김도 나왔네요.

 

바삭바삭하니

정말 별미더라고요.

 

 

땡모반이 빠질 수 없겠죠?

달달한 수박주스로 한 잔!

 

 

근사한 한 상이 차려졌어요.

 

오랜만에 먹어서도 그랬고

오래 기다려서 먹은 음식이라

정말 허겁지겁 먹었답니다.

 

 

해외에 나가지 못하는 아쉬움을

음식으로나마 달랠 수 있어서

나름 의미 있었던 '까폼' 후기였습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18 지하1층

TEL : 0507-1411-7318

영업시간 : 11:30~22:00


본 포스팅은

카드값의 압박을 이겨내고

직접 구입하고 맛있게 즐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