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맘대로 Review/음식 Story

싱싱함의 끝판왕! 가락시장 태평양수산 활어모둠회 : 내돈내산 리뷰

by 연기햄 2021.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뇌피셜지기 연기햄입니다.

 

싱싱함의 끝판왕!

가락시장 태평양수산 활어모둠회

 

 

회 킬러 연기햄이

새로운 회 맛집을 발견했어요.

 

가락시장에 위치한

태평양수산이라는 곳인데요.

 

 

회의 신선도는 말할 것도 없고

이것저것 해산물을 서비스로 챙겨주시는

사장님의 혜자스러움에 감격했어요.

 

 

첫 주문이다 보니

가장 많은 분들이 드신다는

활어모둠회를 택했어요.

 

배달기사님의

신속 정확한 배송으로

문 앞에 '딱'

 

 

비닐포장을 들자마자

묵직함이 느껴졌어요.

 

서비스로 주신 것부터

보여드릴게요.

 

 

먼저

꿈틀꿈틀 살아있는

산낙지

 

 

기름장에 콕 찍어먹으면

고소함이 이루 말할 수 없죠.

 

다음은

개불과 멍게

 

 

멍게 특유의 바다내음이

식욕을 자극했어요.

 

개불도 엄청나게 신선했고요.

 

 

새우찜도 있었어요.

새우야 뭐 말할 것도 없죠.

 

 

기본 곁들임 반찬도 챙겨주세요.

락교와 생강 초절임

막장과 마늘쫑

 

회와는 빠질 수 없는 궁합이죠.

 

 

오늘의 주인공

활어모둠회에요.

 

 

설명에는

광어, 우럭, 연어, 참돔이라고

쓰여있었는데

숭어도 추가되었더라고요.

 

 

한 점 집어 드는 순간

신선함이 확연히 느껴지면서

쫄깃쫄깃한 식감에

감탄사가 절로 나왔어요.

 

매운탕거리도 챙겨주셨는데

아쉽게도 사진으로 남기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모시조개, 홍합이 듬뿍 들어있고

어쩜 고기도 그리 많은지

.....

 

사장님의 배려에

또 한 번 놀랐답니다.

 

 

회를 필요 이상으로 좋아해서

가락시장 이곳저곳을

이용해봤는데

여긴 진짜 '찐'인 것 같았어요.

 

 

재주문 의사 200%

(절대 광고 아님)

 

가락시장에서

회를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카드값의 압박을 이겨내고

직접 구입하고 맛있게 즐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