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맘대로 Review/음식 Story

[광안리맛집] 현지의 맛이 살아 숨 쉬는 곳! 태국 음식 전문점 '알로이삥삥' : 내돈내산 리뷰

by 연기햄 2021. 5.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뇌피셜지기 연기햄입니다.

 

[광안리맛집]

태국 현지의 맛이 살아 숨 쉬는 곳

'알로이삥삥'

 

부산을 가게 되면

찾는 곳이 있어요.

 

ⓒ알로이삥삥

 

멋진 광안리 오션뷰를 배경으로

태국 현지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태국 음식 전문점

'알로이삥삥' 이라는 곳인데요.

 

 

태국 요리사님이

직접 음식을 만드시기 때문에

다른 어느 곳보다

현지의 맛이 느껴지는 맛집이죠.

 

 

무엇보다 이곳은

반려견 동반 식당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단, 반려견 동반의 경우

루프탑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1층 실내와 2층 루프탑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1층에는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사진을 남기지 못했네요.

 

 

우드 타입으로 이루어진

루프탑은 곳곳에 태국 현지 느낌이 나는

소품들로 가득 채워져 있어요.

 

메뉴를 먼저 살펴볼까요?

 

 

다양한 태국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반려견 동반 손님들을 위한

안내문도 추가되어 있었어요.

 

 

제가 찾은 날은

유독 바람이 새 차 게 불었어요.

 

 

바람 소리가 무서웠는지

우리 집 댕댕이 '걸리'는 테이블 밑에 숨어서

고개만 빼꼼 내밀더라고요.

 

 

저희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소고기쌀국수와 똠얌쌀국수,

그리고 쏨땀을 주문했어요.

 

 

가장 먼저

꾸웨띠어 르어라는

태국식 소고기쌀국수가 나왔어요.

 

국물이 어쩜 그리 진하던지

보양식을 먹는 기분이었어요.

 

 

깊고 진한 국물에

깔끔한 맛이 더해져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어요.

 

 

이어서 나온

꾸웨띠어 똠얌 탈레이

태국식 똠얌해산물쌀국수.

 

주문할 때부터 직원분께서

향신료가 많이 들어가 있는데 괜찮겠냐고

물어보셨어요.

 

 

향신료에 거부감이 없는터라

주문했는데 진짜 많이 들어가긴 했더라고요.

 

이 메뉴는

취향에 따라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물론 저는 맛있게 먹었지만

.....

 

 

태국 음식 먹을 때 빼놓을 수 없는 메뉴

파파야샐러드 쏨땀도 나왔어요.

 

시원하면서 칼칼한 맛이

매력적인 음식이죠.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면서

맛있는 태국 음식을 먹고 있노라니

정말 태국여행 온 기분이 들었어요.

 

 

이렇게라도 여행의 기분을

.....

 

광안리를 방문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광안리맛집

'알로이삥삥' 리뷰였습니다.

 

 

주소 :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 127

TEL : 010-2406-0275

영업시간 : 11:00~22:0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본 포스팅은

카드값의 압박을 이겨내고

직접 구입하고 맛있게 즐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