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맘대로 Review/음식 Story

'피맥' 끝판왕! 피자탑 더블페퍼로니 폭탄피자 : 내돈내산 리뷰

by 연기햄 2021.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뇌피셜지기 연기햄입니다.

 

'피맥' 끝판왕!

피자탑 더블페퍼로니 폭탄피자

 

얼마 전

최애 피자집을 발견해서

포스팅했는데요.

 

 

"이 집! 피자 잘하네" 피자탑, 클래식 하프&하프 :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뇌피셜지기 연기햄입니다. 이 집! 피자 잘하네~ '피자탑' 클래식 하프&하프 왜 가끔 그럴 때 있지 않나요? 피자가 확 땡길 때! 저한테는 어제가 그런 날이었죠. 보통 도미노피자나 피

smokeham.tistory.com

 

이번에는

눈여겨보던 메뉴

더블페퍼로니 폭탄피자를

주문해봤어요.

 

 

토핑이 많이 올라간 피자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그래도 조금은 있어야 하기에

페퍼로니피자는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피자탑

제 마음을 읽으셨던 걸까요?

페퍼로니가 폭탄급으로 들어간

피자가 있었네요.

 

 

역시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보냉팩에 담아주셨어요.

 

 

정성스러운 메모도 있었고요.

 

 

리뷰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화이트크림 스파게티와

마약허니 포테이토를

주문했어요.

 

 

대망의 피자 등판!

 

 

아 정말 입에 침이 줄줄 흐르는

비주얼이죠?

 

 

짧짤한 페퍼로니가 듬뿍!

페퍼로니와 치즈의 조화가

정말 환상이었어요.

 

 

피맥!

맥주와 안성맞춤

ㅎㅎㅎ

 

 

리뷰이벤트로 주신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예요.

 

어쩜 여기는

스파게티도 잘할까요.

 

 

화이트크림의 풍미가

입안에 가득 맴돌면서

피자의 자극적인 맛을 잡아주는

느낌이었어요.

 

 

마약허니 포테이토예요.

해시브라운 느낌이 낫는데요.

 

꿀 향이 은은히 번지면서

왜 마약허니인지 알겠더라고요.

 

 

이제 또 어떤 메뉴를 먹어볼까요?

ㅎㅎㅎㅎㅎ


본 포스팅은

카드값의 압박을 이겨내고

직접 구입하고 맛있게 즐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