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걸리 Go!/견생 Story

카리스마 걸리! 현실은... 개리스마!

by 연기햄 2020.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뇌피셜지기 연기햄입니다.

카리스마 걸리! 하지만 현실은...

저희 집 소중한 반려견 걸리는 미니핀임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기럭지로 인해 종종 도베르만으로 오해를 받아요.

가만히 보고 있으면 근육도 장난이 아니고 비율도 훌륭해서 진짜 작은 도베르만이 아닐까 궁금해지기도 하죠.

 

현실은 세상 소심한 쫄보면서 애교쟁이지만, 한 번씩 정말 멋있다는 생각도 들어요!

 

걸리만의 카리스마! 일명 '개리스마' 퍼레이드 한 번 보실까요?

 

 

어이! 집사 양반~ 잠깐 나 좀 보시개!

 

 

목이 참 기네요. 승모근 어쩔...

 

 

앉아있는 자태도 훌륭하네요.

 

 

무심한 듯 시크하게! 바깥 경치 감상 중이에요.

 

 

기지개 켜는 모습도 멋지네요!

 

 

이 사진을 본 친구가 그러더라고요. 강아지 동상인 줄 알았다며...

 

 

낙엽을 밟으며 가을을 만끽하고 있는 추견! 가을 남자의 향기가 뿜뿜!

 

 

포토 스팟에서도 빠질 수 없는 개리스마!

 

 

라인이 살아있는 치명적 옆태!

 

 

저기요! 혹시 진짜 도베르만이세요??

 

 

하얀 친구들아! 걱정마, 내가 지켜줄께!

 

 

이 구역의 경비는 내가 맡는다.

 

 

나도 내가 잘생긴 거 아니까 사진 좀 그만 찍어주겠니?

 

 

잘생긴 개 처음보시 개?

 

 

지금까지의 모습은 가짜!

이게 내 진짜 모습이라 개~ 나는 좀 잘테니 이따 간식이나 좀 챙겨주시 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