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맘대로 Review/음식 Story

양꼬치도 유명한 노량진/장승배기 맛집, 만주양꼬치

by 연기햄 2022. 1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뇌피셜지기 연기햄입니다

 

노량진엔 수산시장만 있는게 아니라는거

양꼬치 유명 맛집은 대림에만 있는것도 아니라는거

가성비 대박인 노량진/장승배기 맛집

만주양꼬치

얼마전 지인들과 연말 모임을 가졌어요

원래 가려던 곳엔 풀 예약으로 자리가 없어

바로 플랜B를 실행했죠

 

지인의 먹킷리스트에 저장되어 있던 곳입니다😄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맛집이었어요

6시반쯤 방문했는데 두좌석 남아 있었어요

조금만 늦었어도 못 먹을뻔

메뉴가 아주 다양한데요

연말 모임이니 맛있는거 먹어보자는 마음에

양갈비 2인분과 best menu 가지튀김, 입가심으로 맥주 주문했어요

맥주 먼저 마시자는 지인의 말에 

'사장님~ 카스 한병이요' 했다가 

중국맥주 마셔야지! 하는 지인의 눈빛에 라오샨맥주(Laoshan beer)로 변경 했어요😅

 

처음 접해보는 맥주였는데요

라오샨맥주는 중국 청도에서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맥주라고 하더라구요

탄산은 조금 적은편이지만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맛이었어요

하..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잡내도 없고 아주 야들야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두번째 메뉴 가지튀김

'양꼬치먹으러 갔다 가지튀김' 이라는 소개 문구를 보고 주문했는데요

아무 양념도 없고 그냥 튀김만 나와서 조금 당황

이게 진짜 베스트 메뉴라고? 하고 한입 먹는순간

가지 속에 다진 고기가 들어가 있었어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고추 송송 썰린 간장 양념에 찍어 먹는 음식인데요

정말 매력있어요

꼭!! 시켜야하는 메뉴입니다

맥주 입가심이 끝난 후 연태고량주 주문😎😎😎

뜯기지 않은 박스채로 나와서 놀랐는데요

박스를 열어보니 병에 유사품 주의 택이 붙어 있더라구요

 

이날 알게 된 사실!

생각보다 가품 고량주가 많이 유통이 된다고 해요

특히, 양하대곡이 많다고 하는데요

만주양꼬치는 이렇게 박스채로 주시는 것 처럼

절대 가품을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옥수수온면도 주문했는데 먹고 떠드느라 사진을 깜박했어요

이날 음식이 얼마나 맛있었으면 양갈비와 온면을 추가하면서

연태고량주 작은병까지 추가하고 

아쉽게 모임 마무리 했어요

 

노량진 또는 장승배기 가시게 되면

만주양꼬치 꼭 방문해보기실 추천드립니다

 

  • 주       소 : 서울 동작구 장승배기로 145
  • 영업시간 : 08:00 ~ 24:00(매달 2,4번째 일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