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맘대로 Review/음식 Story

제주 감성 그자체, 제주도 맛집 세화마구간

by 연기햄 2022.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뇌피셜지기 연기햄입니다

 

예전 제주 마구간을 개조해 

감성펍으로 변신한

세화마구간

 

지난 11월 남편 지인 결혼식 참석으로

급 제주도 방문 해 우연히 찾게 된 맛집이예요

입구부터 JEJU 감성 가득이죠?

결혼식 주인공께서 하도리에 숙소를 마련해주셔서

이번에 하도리 곳곳을 누빌 수 있었어요

리조트에서 쉬다가 검색으로 제눈에 딱 걸린 이곳!!

 

마구간을 개조한 곳이라는 설명에 곧바로 달려갔어요

오픈시간이 저녁 6시부터라고 해서

6시에 출발하면 되겠다~ 하고 1.8km를 걸어갔더니

(MJ리조트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합니다. 단, 걷는거 좋아하실 경우만)

 

이미...늦었네요 저희가...

웨이팅 3팀!! 

저희 부부만 몰랐던 세상 힙하고 핫한 곳이더라구요

 

할미,할비들은 유행 따라가기 넘나 힘든것 ^^;;;

차례 기다리면서 주변 동네 산책을 하다가

이쯤 됐겠다 싶어 입구 맞은편 테이블만 있는 장소에서 

조금 더 기다렸어요

 

이곳 오는길이 좁고 어두운 골목길을 따라 오셔야 하는데

고기집이 보이면 95% 성공!!

의심하지 마시구 쭉 따라 올라오시면 보일거예요

몇팀 취소가 된건지 생각보다 빨리 이름이 호명됐어요

드디어 메뉴판 영접!!

정말 다 먹고 싶었지만 제일 많이 드시는

'까슈엘라' 만 주문해봤어요

역시 제주도답게 해산물 싱싱한거 보이시나요

'까수엘라' 첫 주문시에 식빵도 함께 나와요 :)

매번 순대국에 소주한잔 하는 우리 부부

간만에 분위기 즐겨보자고 와인도 주문했어요😆 

메뉴 조금더 자세히 볼 수 있게 

Zoom IN, Zoom OUT ㅋㅋㅋㅋ

 

주문한 와인은 '카르멘톨텐' 이구요

드라이한 Red Wine 입니다

적당히 먹고 마무리 하려고 했는데

바지락술찜 메뉴가 계속 아른거려서 결국 하나 더 주문했어요 

조개 완전 싱싱하구요 

국물은 말해모해

여기 가실분들은 무조건 주문하세요!!

 

먹는데 집중하느라 주변 공간 사진을 못찍어 아쉽네요ㅠ

이곳은 혼술하러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제주도 혼자여행 하시는 분들 부담없이 들릴 수 있을것 같아요

 

좌식공간이 한켠에 마련되어 있는데

예전 마구간일때 말들이 밥을 먹던 공간을 활용하셨더라구요

 

음식 기다리면서 공간 곳곳 둘러보는 재미도 있어요😀

 

제주도 하도리 방문하실 때 꼭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주       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면수길 49
  • 영업시간 : 저녁 6시부터 영업(화,수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