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맘대로 Review/일상 Story

주름진 엄마 손에 피어난 소녀감성 : 가을 네일아트 시럽젤 베이지 컬러

by 연기햄 2020.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뇌피셜지기 연기햄입니다.

 

엄마랑 함께한 네일데이트

김해 네일샵 추천

오늘 더, 예쁨

 

얼마 전

고향집 김해에 내려갈 일이 있었어요.

 

엄마와 함께 볼 일을 마친 후

점심을 먹고 나니

기차 시간까지 시간이 좀 남더라고요.

 

 

 

 

커피숍에서 시간을 보낼까 하다가

문득 운전대를 잡은

엄마의 주름진 손을 봤는데요.

 

 

뭐랄까

왠지 마음이 짠하더라고요.

 

엄마 손도 예전에는

정말 예뻤을 텐데 말이죠.


그래서

네일아트를 한 번도 해보지 않은

엄마를 위해 네일데이트를

하기로 마음먹었죠.

 

 

 

 

어디를 가야 하나

장소를 고민하던 중

지나가는 길에 네일숍을 발견하고

무작정 들어갔어요.

 

 

 

 

김해 삼계동 인근에 위치한

오늘 더, 예쁨이라는 곳이었는데

오픈 이벤트도 하는 거 보니

문을 연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았어요.

 

 

 

그래서인지

깔끔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

향긋한 커피 향이 반겨줬어요.

덩달아 기분까지 좋아지더라고요.

 

 

 

 

귀여운 울라프도 있었고요.

 

 

 

 

젊은 여사장님이 운영하시는데

하나하나 상담도 친절히 해주시고

마음에 들었어요.

 

 

 

 

이 나이에 무슨 네일아트냐며

툴툴거리던 엄마도

다양한 컬러를 보더니

눈이 초롱초롱 빛나더라고요.

 

 

엄마도 여자였구나

하는 생각에 또다시 마음이 울컥

ㅠㅠ

 

엄마가 상담을 받는 사이

가게 이곳저곳을 둘러봤어요.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느낌이 든 숍이에요.

 

 

 

 

향긋한 커피 향의 주인공이

여기 있었네요.

 

 

 

 

페디큐어 시설도 있었고요.

겨울에는

각질 케어 위주로 진행하신다고 해요.

 

 

 

 

속눈썹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속눈썹 펌과 연장도 하신다는데

살짝 고민하다가

시간 때문에 다음을 기약했어요.

 

 

 

 

가게를 둘러보는 사이

기본적인 네일케어를 끝낸 엄마는

최애 색상인

베이지 컬러를 선택했고

저는 오묘한 컬러가 인상적인

우주 컬러로 선택!

 

 

 

 

여기는 사장님이

특별히 신경 쓰셨다는 포토존이에요.

 

덕분에 저희도 감성적인

인증샷을 남실 수 있었네요.


엄마랑 처음으로

네일아트를 마치고 나니

기분이 너무 뿌듯했어요.

 

 

게다가

친절하고 실력까지 뛰어난

사장님을 우연히 만나서

더욱 좋았고요.

 

고향 갈 때마다 들를 것 같은

느낌적 느낌!

 

주소 : 경남 김해시 가야로169번길 9-12

TEL : 0507-1336-7729

영업시간 : 10:00 - 20:00(공휴일 휴무)

매월 2/4째 주 일,월 휴무


본 포스팅은

카드값의 압박을 이겨내고

직접 시술비용을 지불하고

예쁘게 즐기고 있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