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맘대로 Review/음식 Story

[일원맛집] 인생맛집 발견! 숙성회 전문점 스시류

by 연기햄 2020.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뇌피셜지기 연기햄입니다.

인생 '찐' 맛집 발견~

왜 그럴 때 있지 않으세요?

 

지나는 길에

무작정 들어간 식당이

알고 보니 찐 맛집이었을 때!

 

 

선견지명이 있는 걸까요?

저는 유독 그런 경우가 많았는데요!

맛도 맛이지만

덩달아 기분까지 좋아지는~

 

지난 주말,

또 한 번의 인생맛집을 발견해서

소개드릴까 해요.


저녁으로 뭘 먹을까

배달어플 '쿠팡 이츠'를 뒤져보다가

숙성회를 전문으로 하는 곳을 발견했어요.

 

강남구 일원동에 위치한

스시류

바닷가가 고향인지라

회에 나름 일가견이 있다고 생각했지만

여긴 진짜...

 

 

저는

가장 인기 있다는

광어&연어 2인 세트(280g)

치킨 가라아게를 시켰는데요.

 

후기가 좋은 데는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

 

 

 

 

때깔 정말 곱죠?

 

도시락 형태로 깔끔하게 정리된

메인 음식에는

레몬과 무순, 생와사비, 케이퍼,묵은지,

무말랭이, 락교, 생강절임 등이

들어있어요!

 

대박인 건

타코와사비가 서비스라는 점!

 

 

 

 

스시로도 즐길 수 있게

초절임 한 밥도 함께 주시더라고요.

 

 

 

 

요건 서비스로 주신

고로케인데요.

 

원래는 새우튀김이 나온다고 하는데

재료가 소진되어서 고로케로 주셨어요.

 

JMT!

아! 홍합탕도 서비스인데

아쉽게 그건 사진으로 못 남겼네요.ㅠㅠ

 

 

 

 

함께 주문한

연기햄의 최애 음식

치킨 가라아게!

 

 

 

 

이렇게 한 상 완성!

소스도 비법 간장을 비롯해서

초고추장, 파인애플소스, 와사비마요네즈

등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다양하게 먹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설명서도 들어있었어요.

 

튀김류도 배달하면서

눅눅해지지 않게 뚜껑을 X자 행태로

공기구멍을 만들어주는 등등

기존 배달음식에서 찾아볼 수 없는

센스가 느껴졌어요!

 

 

사실 이곳은

나름 에피소드가 있었어요.

 

처음 주문했을 때,

이른 저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광어가 모두 소진되었다는

...

 

아쉬운 마음에

연어만 시켰는데

그마저도 배달이 지연되어서

결국 못 먹었죠.

 

 

며칠 후 다시 주문했는데,

사장님께서 그걸 기억하시고

직접 전화까지 주시더니

 

 

 

 

이렇게 손편지와 서비스를 따~악!

 넘 감동이더라구요.

 

 

 

 

남편이랑 저랑

이 집은 진짜다를 몇 번이나

외쳤는지 모르겠어요.

 

다음에는

배달이 아닌 매장에 방문해 봐야겠어요.

 

물론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숙성회의 '찐' 맛과

특별한 서비스의 감동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카드값의 압박을 이겨내고

직접 구입하고 맛있게 즐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