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맘대로 Review/음식 Story

골뱅이 매니아 집중!! 유동 골뱅이 바지락탕 밀키트 : 내돈내산 리뷰

by 연기햄 2023.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뇌피셜지기 연기햄입니다.

 

서울에 몇군데 유명한 골뱅이집 못지않은

유동 골뱅이 바지락탕 밀키트 소개드리고 싶어

오랜만에 나타났어요

어제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요

 

평소에도 골뱅이 오뎅탕을 너무 좋아해

가끔 가락시장에서 골뱅이 구입해

종종 만들어 먹곤 했는데요

 

급 골뱅이가 땡길땐 쉽게 구할 수 없어

아쉬움이 가득했었는데

 

이제 그럴필요가 없어졌어요~

 

처음 보는 제품이라 살짝 고민했지만

너무 궁금해 카트에 담아버렸어요🤣

 

우선 제일 중요한 가격은요

이마트 기준 9,080원이예요

(지금 영수증 보니 30% 더블할인 받아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재료는 골뱅이, 바지락, 어묵, 야채, 육수, 칼국수로 구성되어 있구요

양은 2인 한끼로 딱 끝나는 적당한 양이었어요

 

요리에 앞서 재료 세척하다가

골뱅이 크기 보여드리려구 찰칵📸

 

1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이정도면

훌륭하지 않나요??

포장 뒷면에 있는 조리순서대로 따라만 하면 되니

요리 못하는 저도 식당 못지 않은 맛을 낼수있었어요🤣🤣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ㅋㅋㅋ

저흰 맛을 조금 즐기다 1/3 정도 남았을때

칼국수면을 넣어 먹었어요

 

평소 골뱅이탕 좋아하시거나

캠핑 가실때 구입해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카드값의 압박을 이겨내고

직접 구입하고 맛있게 즐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