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맘대로 Review/일상 Story

1~2만원대 연말선물 추천 아로마 오일버너 : 내돈내산 리뷰

by 연기햄 2022.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뇌피셜지기 연기햄입니다

 

1~2만원대 연말선물 추천템

아로마 오일버너

 

최근 지인 집 방문때 접하게 된 아이템인데요

바로 아로마 오일버너 입니다

앙증맞죠?

이 작은 버너에서 어마어마한 향을 뿜어내더라구요

 

그래서 저희집에도 하나 들이면서

이제 연말이라 지인 선물용으로도 함께 구매했어요

자주는 못 만나지만

연말마다 꼭 만나 작은 선물을 주고 받는 모임이 있는데요

부담없는 가격으로 선물하기 딱 좋아

선물용도 함께 구매했어요 :)

도자기(?) 유리(?) 는 파손되지 않게

스티로폼 사이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구요

아로마오일은 친환경 소재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저는 총 3개의 오일을 구매했는데요

지금 스토어에서 증정 행사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총 4개 겟!!

 

제가 구매한 오일 종류는

라벤더 / 로즈마리 / 레몬그라스

이 외에도 숲속향 과일향을 느낄 수 있는 종류가 많았는데요

저는 허브종류의 향을 좋아해 허브 위주로 구매했어요

왼쪽에 있는 그레이프프루트(자몽)는 증정으로 받았어요

오일병도 앙증맞죠?

각 오일마다 제조연월과 사용법이 적혀있어요

오일버너에 빠질 수 없는

소이캔들

이것도 증정이벤트로 6구 받았어요

 

센스있는 포장패키지라 선물할 때

따로 포장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요

미국 현지에서 재배된 콩으로 만든 캔들

100% 천연 소이왁스와 소이빈 오일로 제조되어 그을음이 적다고 설명되어 있었는데

방금 사용하고 꺼진 캔들을 보니 정말 깔끔하게 연소됐어요👍

저는 두가지 타입 중 은은한향 타입으로 구매했어요

지금도 거실에 두고 사용하는데 작은방까지 

은은하게 향이 번져 집 곳곳에서 향을 느낄 수 있었어요

 

몇주전 베트남 여행을 다녀오고 베트남 앓이 중인데

레몬그라스 오일 덕에 대리만족 하며 보내고 있어요🤣🤣

 

올해 연말선물 고민인분들 많으실텐데

부담스럽지 않은 가성비 연말선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카드값의 압박을 이겨내고

직접 구입하고 유용하게 쓰고 있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