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맘대로 Review/음식 Story

[양재맛집] 눈이 즐거운 해산물 실내포차 '잠수부네' : 내돈내산 리뷰

by 연기햄 2021.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뇌피셜지기 연기햄입니다.

 

눈이 즐거운 해산물 실내포차 

양재맛집 '잠수부네'

 

지난 주말

남편과 함께 오랜만에

외식을 즐겼어요.

 

 

사실 가고 싶었던 곳이 있었는데

연휴여서 인지 문을 닫았...

 

 

어디를 갈까 고민하던 차에

우연히 실내포차 한 곳을 발견했어요.

 

ⓒ잠수부네

결혼하고 나서 이런 술집은

정말 오랜만이었던 것 같아요.

 

 

분위기도 나름 괜찮고

해산물을 전문으로 파는 곳이라

해산물 킬러인 저희들에게 딱이었죠.

 

 

이름부터 특이하죠?

[잠수부네]

 

 

벽에 그물도 걸려있고

"바다의 왕자 마린보이"

가사도 적혀있고

ㅎㅎㅎ

 

 

왠지 모르게 재미있는 곳이었어요.

 

 

안주는 해산물을 중심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는

해산물 모둠을 시켰어요.

 

 

옆에서 드시는 분들을 보니

구성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가장 먼저 추운 속을 달래줄

홍합탕이 나왔어요.

 

겨울철에는

이것만 한 안주도 없죠.

 

 

후루룩~ 후루룩~

홍합탕을 즐기던 차에 등판한

해산물 모둠

 

 

비주얼이 정말 압도적이었어요.

 

 

뭐부터 먹어야 할지

.....

 

 

올리브와 날치알이 올라간

가리비회와 찜도 있었고요.

 

 

신선함이 살아있는

석화예요.

 

 

해산물 모둠에

멍게가 빠질 수 없겠죠?

 

 

탱탱한 문어숙회

 

 

씨알이 굵은

피조개 무침도 있네요.

 

 

차원이 다른

돌멍게

 

 

돌멍게 껍데기에 소주 한 잔!

 

 

이밖에도

전복, 소라, 새우찜, 메추리알

등등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해산물 모둠도

훌륭했지만

매운 것도 갑자기 당겨서

닭발도 주문했어요.

 

 

닭발이 맛없기도 힘들겠죠?

 

 

어차피 플렉스하기로 한 거

짜파게티와 버터계란밥도 추가했어요.

 

 

이건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생연어회예요.

 

 

오랜만에 남편과 연애시절 떠올리며

실내포차에서 한 잔 하니

기분전환도 되고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다음에는

조개전골을 한 번 먹어와야겠어요.

 

 

주소 : 서울 서초구 동산로 48 서희빌딩 1층

TEL : 02-573-4041

영업시간 : 17:00~02:00(토 01:00) 일요일 휴무


본 포스팅은

카드값의 압박을 이겨내고

직접 구입하고 맛있게 즐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