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맘대로 Review/음식 Story

부산토박이도 인정한 '찐' 맛집 노량진수산시장 전라오마카세 : 내돈내산 리뷰

by 연기햄 2021.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뇌피셜지기 연기햄입니다.

 

부산토박이도 인정한 '찐' 맛집

노량진수산시장 전라상회

전라오마카세

 

 

얼마 전

우리나라 최대의 수산시장 중 한 곳인

노량진 수산시장의 대표 맛집

전라상회에서 판매 중인

전라오마카세 리뷰를 전해드렸는데요.

 

 

노량진 수산시장 전라상회 전라 오마카세 :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뇌피셜지기 연기햄입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전라상회 전라 오마카세 서울의 대표적인 수산시장 노량진 수산시장 각종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서 많이들 찾는 곳이죠.

smokeham.tistory.com

 

수산시장에서 판매하는

오마카세라

...

 

 

나름 회 좀 먹어봤다고 자부하는

저에게도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저희 엄마도 저 못지않은

회 킬러신데요.

 

 

서올 오시게 되면

꼭 한 번 사드리고 싶다고 생각하던 차에

때마침 서울에 오실 일이 있으셔서

다른 메뉴 생각할 겨를도 없이

바로 구입했어요.

 

 

사실

엄마가 부산토박이시라

해산물에는 나름 일가견이 있으신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엄마도 엄지 척!

 

 

전라상회의 오마카세 메뉴는

그날그날 들어온 생선 중에서

사장님이 직접 선별한 종류로만

구성해서 판매하는

일종의 프리미엄 모둠회예요.

 

 

이렇게

알기 쉽게 종류를 써놓으셨더라고요.

 

오늘의 전라오마카세 구성

한 번 살펴볼까요?

 

 

먼저 참치예요.

부위는 잘 모르겠지만

정말 소고기처럼 부드러웠어요.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딱 맞을 것 같았죠.

 

 

식감이 끝내주던

감성돔이에요.

 

 

지난번에는 참돔이 나왔는데

이번에는 바뀌었네요.

 

 

쫄깃쫄깃

도다리도 있었고요.

 

 

달큼한 맛이 인상적인

능성어예요.

 

 

겨울에 방어가 빠질 수 없겠죠?

방어배꼽살도 딱!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입안을 가득 메웠던 연어

 

 

광어와 우럭도

알맞게 들어있었어요.

 

 

김, 초장, 초밥용 소스, 간장,

매운탕 양념 등도 챙겨주셨고요.

 

 

서더리(매운탕거리)에도

살이 엄청 많았어요.

 

 

지난번에는

사진을 못 남겼는데

이번에는 인증샷을 남길 수 있었어요.

 

 

매운탕 양념 대신

엄마가 직접 양념해주셔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회가 적당히 두껍게 썰어져 있어서

초밥으로 즐기는 것도 별미니까

참고하시고요.

 

 

무엇보다

제가 맛있게 먹었던 음식을

엄마도 좋아하시니

120% 만족스러웠던 저녁이었어요.

 

 

노량진 수산시장을 찾으시거나

집에서 고급 오마카세 회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주소 : 서울 동작구 노들로 688

TEL : 010-3669-5707

영업시간 : 09:00~21:00

 

※ 예약필수


본 포스팅은

카드값의 압박을 이겨내고

직접 구입하고 맛있게 즐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